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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원 채용 공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곽영란 조회 604회 작성일 19-06-04 17:24

본문

성남장복 채용공고 제2019-08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직원 채용 공고

 

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역사회 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해 열정과 정성을 다해 실천할 수 있는

 성실하고 진취적인 꿈을 가진 직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채용 합니다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 201964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

 

1. 채용분야 및 인원

채용분야

인원

직렬

계약형태

(근무시간)

자격요건

업무내용

복지관

사회복지사

(육아휴직

대체인력)

1

일반직

-계약직

-2019.07.01.~2020.06.30.

-40시간(~)

-사회복지사자격증

   소지자

-사례관리, 재가복지

-자원봉사관리 등

복지관

솜니움카페

바리스타

1

-

-계약직

-2019.07.01.~2019.12.31.

(수습3개월 포함)

-14:0018:00(4시간)

-시급 1시간 8,350

-주휴수당있음

-점심식사제공

-발달장애인으로

    바리스타자격증

소지자

-카페 바리스타 업무

한우리장애인주간보호센터

조리사

1

관리직

-정규직

-3개월 수습기간 적용

-40시간(~) 09:00~18:00(18시간)

-조리사 자격증

소지자

-식당 조리사 업무

(중식 및 간식 제공)

한우리장애인

단기보호센터

조리사

1

관리직

-정규직

-3개월 수습기간 적용

-40시간(~) 10:00~19:00(18시간)

-조리사 자격증 

    소지자

-식당 조리사 업무

(중식 및 석식 제공)

우대사항 : 장애인복지법 제32조에 의한 등록 장애인

 

 

2. 채용방법 및 일정

채용방법 : 1차 서류전형, 2차 인성검사 / 면접전형

채용일정

채용공고 및 접수기간

2019. 6. 5.() 6. 19.()

마감일(17:00)까지

도착분에 한함

1차 전형 결과 발표

2019. 6. 21.() 예정

홈페이지 공지

합격자 개별 통보

2차 전형

2019. 6. 24() 예정

2차 전형 결과 발표

2019. 6. 25.() 예정

위 일정은 기관의 사정에 따라 다소 조정될 수 있습니다.

 

3. 원서접수

접 수 처 :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3층 운영지원팀

접수방법 : 방문, 등기우편, 이메일 접수

- 이메일: sjb733@hanmail.net

지원서식 : 당기관 홈페이지 http://www.rehab21.or.kr/채용공고게시판 작성


4. 제출서류

구분

제 출 서 류

응시원서 접수 시 제출서류

-응시원서 1(소정양식)

-자기소개서 1(소정양식)

-개인정보 동의서 1(소정양식)

서류전형 합격자

제출서류

-자격증 사본

-가산점 항목 증빙서류 1

-경력증명서 1(해당자에 한함)

최종합격 시 제출서류

-채용신체검사서 1

-주민등록등본 1

-졸업증명서 1

-주민등록초본 등 증빙서류 각 1

서명이 필요한 부분은 반드시 서명하여 보내주시고 한 개의 파일(성남장복입사지원.○○○)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지정된 양식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지원 불가합니다.

 

5. 유의사항

. 응시원서에 성별, 학력, 출신지, 출신학교, 가족관계, 나이 등 직무능력평가와 무관한 사실의 기재 및 언급을 금하며, 기재된 사항은 블라인드 처리합니다.

. 최종합격자 발표 후라도 기재내용 및 제출서류가 허위이거나 신체검사 및 신원조회 결과 결격사유 발생 시 합격을 취소합니다.

.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전형을 거쳐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

. 응시원서에 이메일 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(응시원서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)

.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제출한 서류는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본인이 청구할 경우에 반환 가능합니다. , 반환기간은 채용여부가 활정된 날

 이후 30일까지입니다.

.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운영지원팀 인사담당자(031-720-2810)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, 상기 전형일정은 다소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
 


첨부파일


(13203) 경기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150번길 20
전화 : 031-733-3322  |  팩스 : 031-733-6166  |  대표메일 : sjb733@hanmail.ne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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