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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소리함 건의사항 결과 알림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조회 57회 작성일 20-08-26 17:57

본문


2020년도 고객소리함 제안에 대한 검토 결과안내



Q. 1층에서 직원 및 사회복무요원의 소음(큰소리 대화 등) 자제 요청

- 접수일자 : 2020.8.20.(목)

- 접수방법 : 고객소리함

- 접수내용 : 복지관의 유일한 대기공간인 1층에서 직원 및 사회복무요원의 큰 소리 대화와 장난 등이 불편함


 

A. 우리복지관을 이용 중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 

- 우리 복지관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이용해주심에 우선 감사드립니다.


- 건의해주신 불편사항에 대해 직원 및 사회복무요원에게 향후 이와 동일한 사안이 재발하지않도록 교육을 시행하였습니다.


- 우리 복지관 이용 중에 불편함을 느끼신 점에 대해 사과드리며,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은 이용고객의 불편사항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- 우리 복지관을 향한 애정과 관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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