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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로나19 대응 「고객응대 방역 매뉴얼」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조회 700회 작성일 20-04-28 16:47

본문

고객응대 방역 매뉴얼

방문대상 전원 발열체크 및 손소독 실시

발열체크시 체온 37.5도 이상일 경우 귀가 조치

마스크 미착용시 1회용 마스크 제공 후 기록

치료(복지관,바우처) 대상 및 보호자 외 출입금지

(그 외 방문자는 1층대기 및 해당부서 유선연락)

1

치료실

이용고객

발열체크(2회 크로스체크) 및 손소독 후 방문기록

○ 1층에 위치한 복지관 직원의 도움을 받아 교사에게 유선연락

치료아동 치료교사 인계, 보호자 1층 카페 대기

(보호자는 2,3층 출입금지)

치료후 교사 인솔하에 1층에서 보호자께 인계 및 귀가

치료비 결제시 1층에서 단말기결제 진행하며, 운영지원

부서 요청시 유선연락

단순방문고객

(택배 및 기타 등)

발열체크(2) 후 방문기록

(택배1층 인수, 2~3층 이동필요시 해당부서 연락)

지역주민

복지관 출입금지

(장복마켓, 카페이용 포함)

2

치료사

치료 전·1층에서 아동 인수인계

매회 종료시 대기중인 공익에게 해당치료실 소독요청

사회복무요원(2)

매회 치료 종료시 해당치료실 소독

손잡이, 책상, 의자 등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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