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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장애인과 가족의 행복한 변화”
복지관 이용을 위한 접수 및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운영하며, 사례관리ㆍ재가복지 및 지역사회연계사업을 진행합니다.


사례지원흐름도
1.신청접수, 2.초기상담, 3.진단/욕구사정, 4.사례회의/목표수립, 5.동의/개입, 6-1.서비스/지원연계, 6-1-1.그룹홈,단기보호,주간보호,재가복지,직업지원,평생교육,치료/교육, 6-2.사례관리(긴급 집중 일반-권역사례회의 및 맞춤형 자원연계), 6-2-1.모니터링, 6-2-2.문제해결, 7.평가/종결/사후관리

권익옹호

절차
1단계(상황접수)> 2단계(사정)> 3단계(옹호계획의 수립)> 4단계(계약)> 5단계(옹호지원)> 6단계(평가와 종결)
복합적이고 다양한 욕구를 가진 장애인 및 가족에게 포괄적∙체계적∙지속적인 ‘맞춤형 복지서비스’를 제공합니다.
  • 사례관리

    사례관리

    • 대상 복합적 욕구 및 문제를 보유한 장애인 및 가족
    • 시기 연중 수시
    • 내용 집중(위기)관리 장애인의 관리체계 구성 및 개입
    • 문의 031-720-2860
  • 사례회의

    사례회의

    • 대상 사례관리 및 서비스제공 대상
    • 시기 월 1회
    • 내용 서비스제공을 위한 논의구조 수립과 개입방향 제시

(13203) 경기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150번길 20
전화 : 031-733-3322  |  팩스 : 031-733-6166  |  대표메일 : sjb733@hanmail.ne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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